본문 바로가기

2024년 K푸드 페스티벌 넉넉 오늘 저녁은 여기서 해결

100억 부자입니다. 2024. 6. 10.

지난해 한강달빛야시장이 있었다면 24년에는 K-푸드 페스티벌 넉넉이 시작되었습니다.

한식을 널리 알리기 위한 K-푸드 페스티벌입니다.

 

푸드트럭-보라색-미니간판

5월 29일 광화문광장 옆 세종로공원에서 시작된  K푸드 페스티벌은 25년 5월까지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4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될 예정입니다.

 

K-푸드 페스티벌 넉넉 소개

광화문광장 옆 세종로공원에서 한식을 특화로 하는 콘셉트로 상설 푸드마켓이 열리는 곳입니다. 

넉넉은 서울시 캐릭터 해치의 후한 성격의 넉넉함, 외국인들도 한식에 조금 더 다가와 문을 두드리는 넉넉(Knock-Knock)의 의미를 모두 포함하는 중의적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 K- 콘텐츠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K-푸드입니다. 

많은 외국인들이 방문해서 한식을 경험하고 싶어 합니다. 

 

 

그러한 세계인의 관심에 더욱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한국음식을 소개하려고 준비하였다고 합니다.

K-푸드 페스티벌 넉넉 이용방법

K-푸드 페스티벌 넉넉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주변 교통이 혼잡할 수 있으므로 도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실길 추천합니다.

 

지하철 이용방법은 3호선 경복궁역 6번 출구 혹은 5호선 광화문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변 교통이 혼잡할 수 있으므로 버스보다는 지하철 이용을 더욱 추천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행사이므로 쓰레기가 많이 생길 것이 매우 우려되는 데요, 서울시에서는 기후 위기에 대응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서는 다회용기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많은 방문객들이 몰릴 것을 대비해서 행사장 내 통합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키오스크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로 주문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행사장에서는 카드결제만 가능합니다. 

국내 카드, 국내 간편 결제(삼성페이 애플페이, 토스페이, 카카오페이 등), 해외카드(VISA, Master Card, American Express, JCB), 해외 간편 결제(Union Pay, WeChat Pay, Alipay)등 다양한 결제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행사장 배치도를 미리 확인하시고 방문하신 다면 좀 더 편리하게 축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K-푸드 페스티벌 넉넉 추가 정보

날씨 상황에 따라서 운영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공식 누리집이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월까지는 BT21의 RJ 포토존을 운영합니다. 

해치가 함께하는 포토월에서 인증샷도 남겨보세요.

 

K-페스티벌 넉넉에서 맛있는 저녁 즐기시고 청계천으로 산책을 즐기신 후 물소리를 들으면 몰입하며 책을 읽는 시간도 함께 즐겨보시길 추천합니다.

 

넉넉페스티벌_주변_청계천
출처_서울사랑

 

몸과 마음을 모두 배부르게 채우시는 하루를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