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필수 카드 2탄 | 토스뱅크 외화통장

100억 부자입니다. 2024. 6. 29.

해외여행 필수 카드를 포스팅 중이에요.

해외여행 필수 카드 1탄 신한 Sol 트레블 체크카드에 이어 2탄 토스뱅크 외화통장에 대해서 준비하였습니다.

 

토스뱅크 외화통장을 개설하시고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발급받으시면 해외여행 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신용카드보다는 체크카드를 선호합니다. 

연회비가 없고, 최악의 경우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해외여행 필수 카드 | 신한 sol vs 토스뱅크 vs 트래블월렛

해외여행 필수 카드로 제1탄 신한 Sol 트래블 체크, 제2탄 토스뱅크 외환통장, 제3탄 트래블월렛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해외 여행 필수 카드 1탄 | 신한 Sol 트레블 체크휴가의 계절이네요.

토스뱅크 외화통장 추천이유

요즘 대부분의 여행카드는 원화를 외화로 환전할 때 수수료를 받지 않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지만 외화를 원화로 바꿀 경우에는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것은 토스뱅크 외화통장이 유일합니다.

 

해외에서 사용하고 남은 금액이 적을 경우 신한은행의 외화통장에 넣어두시면 약간의 이자를 받을 수 있으니 그대로 두시고, 혹시 달러가 강세라면 원화로 환전하셔서 환차익을 통해서 달러투자로 이익을 보실 수 있겠습니다.

 

다른 외화통장은 적게는 200만 원에서 5만 달러까지 충전금액의 한도가 정해져 있지만, 토스뱅크 외화통장은 1 개월에 1억 원 한도까지 가능합니다.

 

저처럼 구글에서 월급을 받으시는 분들, 혹은 환차익을 이용한 투자를 고려하시는 분, 여러 국가를 다니시는 분들께 매우 유용한 통장이 아닐 수 없습니다.

 

환전한 해외통화가 부족할 경우 「부족한 돈 자동환전」 기능을 통해서 나의 계좌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혹시 내일이 바로 출국인데, 혹은 몇 시간 후에 출국인데 해외여행카드가 필요하다면,

 

이미 토스뱅크 계좌와 체크카드가 있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스마트폰에서 외화예금통장을 개설하면 기존의 체크카드로 환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데, 외화예금통장이 아직 없다면 지금 바로 스마트폰 앱으로 외화통장을 개설하십시오.

 

개설 시 신분증이 필요하니 미리 준비하세요.

 

토스 - Google Play 앱

빠르고 안전한 송금, 한눈에 확인하는 모든 내 금융현황 및 거래내역, 내게 필요한 다양한 금융 상품 개설까지. 모두 토스 하나로 가능합니다.

 

 

‎토스

‎토스뱅크, 토스증권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토스 앱 설치가 필요합니다. ● 내 금융 현황을 한눈에, 홈·소비 · 모든 계좌의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따로 보았던 예적금, 청약, 증권, 대출 계

토스뱅크 외화통장 신청방법

토스뱅크는 앱 기반 플랫폼이므로 스마트폰에서 토스뱅크 앱을 먼저 다운로드하셔야 합니다.

 

PC로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다만 토스에 있는 다양한 상품이 궁금하시다면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얻으실 수는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정보를 보는 것이 불편한 분들을 위해 홈페이지도 알려드릴게요. 

 

토스뱅크

요즘 사람들의 금융 소식은 새로워진 토스뱅크 홈페이지에서

 

토스 앱을 다운로드하셨다면, 개좌개설을 선택하세요.

 

외화통장_개설
외화통장_개설

 

입출금 항목의 맨 아래쪽에 외화통장 개설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외화통장_개설2
외화통장_개설2

 

외화통장 혜택을 다시 한번 확인해 보시고 「평생 무료 환전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통장개설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신분증을 미리 준비해 두세요.

 

외화통장_개설3
외화통장_개설3

 

토스뱅크 외화통장 체크카드

토스뱅크 외화통장을 개설하고 체크카드를 신청하셔야 해외에서 카드로 결제를 하시거나 현금이 필요할 때 해외 ATM기기를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해외 ATM 기기 이용 시 현지 ATM 기기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금을 인출해야 한다면 트레블월렛을 추천합니다.

 

해외여행 시 여러 가지 카드를 준비하는 이유입니다. 필요에 따라서 선택하여 사용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토스뱅크 체크카드 스위치 캐시백 시즌 2가 24년 7월 31일까지이니 아직 신청 안 하셨다면 서두르시길 바랍니다.

 

외화통장 체크카드를 이용하시면 내가 집중적으로 이용하는 서비스에 캐시백을 선택하시면 100원에서 500원까지 현금 캐시백을 받거나 이용금액의 10% 캐시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외 온라인이용과 오프라인 이용 시 결제 수수료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단, 토스뱅크 외화통장과 연결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국내 ATM 기기의 입출금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은행 체크카드의 경우 개인의 은행실적에 따라서 타 은행 인출 시 수수료가 발생하는데요, 내가 이용하는 은행의 ATM을 찾아다닐 필요가 없어 정말 편리한 기능입니다.

 

해외여행 카드라고 해서 해외에서 사용할 때만 혜택을 받는 것이 아니라 국내에서 사용할 때도 쓰임에 따라서 유용하게 활용가능한 카드라 꼭 한 개 정도 만들어 두시길 추천합니다.

 

해외여행 필수 카드 1탄 신한 Sol 트레블 체크카드도 확인하시고 함께 준비해 보세요.

 

해외 여행 필수 카드 1탄 | 신한 Sol 트레블 체크

휴가의 계절이네요.코로나 이후 많은 사람들이 계절에 상관없이 그동안 하지 못한 여행의 한을 마음껏 풀고 있는 요즘인 것 같습니다. 사실 휴가의 계절이 따로 없이 많은 분들이 여행을 계획

댓글